실시간예약
COMMUNITY
공지사항

공항철도 "MT·워크숍 열차" 상품 운영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일마레팸텔 댓글 0건 조회 2,879회 작성일 16-03-17 17:55

본문

-15일부터 대학생, 기업체 등 단체 대상 영종도 관광열차상품 접수 개시-
-공항철도+자기부상열차 연계해 도심∼바다 1시간대 연결…무의도·을왕리 2개 코스 운영-
 
 

□ 공항철도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열차를 타고 노선 주변 섬과 바다를 여행하는 ‘MT·워크숍 열차’ 상품을 개발하고 15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.
 

□ ‘MT·워크숍 열차’는 공항철도와 인천 영종도 인근 4개 해변(을왕리, 왕산, 마시란, 선녀바위해변), 무의도 등의 관광자원을 연계한 테마형 관광열차로 각종 MT와 모임 등 단체행사를 계획중인 동호회, 기업체,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운영된다.
 

□ 이 상품은 서울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한 뒤 (직통열차 43분, 일반열차 58분 소요) 무의도로 이동하여 호룡곡산·소무의도 등을 트레킹 하는 A코스와 을왕리·왕산해변 등에서 바다여행을 즐기는 B코스로 구성된다.

 
○ 이용객들은 서울역을 출발하는 공항철도를 타고 인천공항역에 도착한 뒤 공항에서 연계되는 자기부상열차를 이용해 용유역에 하차하고, 이후에는 전세버스를 이용해 각 코스별 일정을 진행하게 됨.
 

□ 공항철도는 특히 열차 내에 단체 여행객을 위한 단독 공간(지정호차)을 제공하고 신청시 차내 공연, 이벤트 등의 색다른 볼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.
 

□ 이용 요금은 일정 및 인원, 열차종류 등에 따라 변동 가능하나 A코스가 1인 3만원선, B코스가 2만 5천원선이다. 이용객에게는 공항철도와 전세버스 등의 연계 교통수단, 여행컨설팅 서비스, 도선료 및 제휴 숙박업체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.


□ 열차는 정기열차를 활용해 운행되므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연중 수시로 이용 가능하다. 신청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공항철도 영업지원처(032-745-7334)로 문의하면 된다.
 

□ 공항철도측은 “산과 바다, 섬 등 여행 명소가 즐비한 영종도의 관광을 활성화 하고 이동이 쉽지 않은 단체 여행객에게 교통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MT·워크숍 열차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”며 “교통체증없이 빠르고 편한 공항철도를 이용해 따뜻한 봄맞이 여행을 즐기시길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 

□ 한편 공항철도는 이번 MT·워크숍 열차를 시작으로 어촌체험 열차, 조개잡이 열차 등 노선 주변 관광자원을 활용한 테마열차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.

 

<참고>
○ 자기부상열차의 종착역인 용유역은 바닷가와 50여m 떨어져 있으며, 작은 포구인 거잠포와 낙조명소이자 용유도 최대 갯벌인 마시란 해변, 무의도행 배가 출항하는 잠진도선착장이 10∼20분 거리에 있다. 용유역 앞에서 전세버스를 이용할 경우 을왕리· 왕산· 선녀바위해변  등은 10분 거리로 가깝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주소 : 인천광역시 중구 왕산로 62 (을왕동 885-1)
/ 대표자 : 권영순
/ 계좌번호 : [농협] 241050-52-000165 (예금주:권영순)
/ 통신판매번호 : 제2017-인천중구-0095호

Copyright © 2020 일마레팸텔. All rights reserved. 로그인

홈페이지제작 : 리치미디어